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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KMS(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각종 행사 중개 서비스인 행사의 신(http://www.eventgod.net)의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유무선 PC통신, PC, 태블릿,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애플리케이션 및 모바일웹 등을 통하여 제공함에 있어 이용자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1. 서비스 : 행사의 신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는 중개 서비스를 말한다. 2. 회원 : 이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한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목적에 따라 호스트, 게스트로 구분되며 각 회원에 대한 정의는 아래와 같다. 가. 호스트(Host) : 행사의 신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 게스트(Guest) 매칭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한다. 나. 게스트(Guest) : 웹사이트에 개인정보 및 행사 분야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과 같은 분야의 행사를 지원하는 회원을 말한다. a. MC, 가수, 강연자, 댄서, 연주자, 개그맨 등의 행사 관련 인력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개인 및 단체 3. 중개 서비스 : 회사가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는 회원 간의 중개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한다. 제 3조 중개 계약의 성립 1. “호스트”와 “게스트” 간 중개 계약은 “호스트”가 “서비스”를 통해 행사 섭외 요청을 한 후 다수의 “게스트”가 행사를 선택하면 1차 입찰이 완료된다. 2. 제1항의 입찰 리스트 중 “호스트”가 원하는 “게스트”를 선택함으로써 중개 계약이 성립되며 행사 비용 결제 방식은 본 약관 제7조에 따른다. 3. 중개 계약 성립에 있어 “호스트”와 “게스트”가 행사 계약 내용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른 경우 행사 계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4조 행사 섭외 요청 및 확정 1. 행사 섭외 요청 자격 : 서비스 내에서 행사 섭외를 하고자 하는 “호스트”는 이 약관에 따라 섭외 요청을 할 수 있다. 다만, 회사는 소비자 보호 및 서비스 수준 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2. 행사 섭외 요청 방법 : 행사 섭외 요청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 후 섭외요청하기 페이지에서 행사 내용 및 일정에 대한 기입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기입 항목은 추후에 변경 및 추가될 수 있다. 가. 행사 제목 : 섭외하려는 행사 제목 나. 행사일 : 행사 날짜 다. 행사 시간 : 30분 단위로 행사 시간을 정할 수 있다. 라. 행사 장소 : 행사가 진행되는 정확한 주소 및 건물명, 상호 등을 입력한다. 마. 행사 테마 : 지정된 행사의 종류를 선택하거나 직접 입력할 수 있다. 바. 행사 분야 : 행사에 필요한 인력을 선택하거나 직접 입력할 수 있다. 사. 행사 예산 : 희망 행사 비용을 범위로 지정할 수 있다. 아. 추가 요청 사항 3. “호스트”는 섭외하려는 행사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해야 하며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계약 성립 이후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서비스에 대한 회원 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4. “게스트”는 행사 분야 및 희망 금액을 입력하여 행사에 지원할 수 있으며, “호스트”에게 선택된 “게스트”의 섭외 확정을 통해 최종 계약이 성립된다. 제5조 게스트의 권리 “게스트”는 행사 거래의 분야 및 비용을 스스로 결정하고, 회사는 이에 부당하게 관여하지 않는다. 다만, 회사는 결제 방식, 행사 거래 방식, 행사 일정 조율 등 구매자 피해 방지에 관한 사항을 약관 등으로 정할 수 있다. 제6조 게스트의 의무 1. “게스트”는 이 약관과 회사가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미리 공지하는 개별 약관이 정하는 절차에 따라 행사 종류의 선택, 거래 진행 과정의 관리, 소비자에 대한 거래 이행, 행사 진행, A/S 또는 환불 등의 사후 처리를 수행하여야 한다. 2. “게스트”는 행사 거래를 위한 소비자의 초청서를 받을 시 제안서를 통해 소비자의 초청에 성실히 응해야 한다. 3. “회사” 및 “게스트”는 “호스트”의 구매 행위가 허위 또는 불법 결제에 해당하는 경우 및 신속한 거래 관계의 확정 또는 거래 안전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그 밖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거래를 취소할 수 있다. 다만, “게스트”가 예상치 못한 작업 불능 등으로 정상적 거래 이행이 곤란하여 거래를 취소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소비자에 대한 통지, 환급 등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4. “게스트”는 행사 거래시 “호스트”의 정당한 권리(청약 철회권 등)를 제한하거나, 허위 또는 기타 법령이나 약관에 위배되는 내용(문구, 사진 또는 설명을 포함)을 등록해서는 안 되며, 허위 과장 등록 등 중개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해하는 부정한 행위를 해서도 안된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관련 회원이나 해당 거래에 대하여 거래취소, 판매중지 및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5. “게스트”는 “회사”의 명칭, 로고 및 회원의 회원등급 표시를 “회사”가 정한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임의로 사용하거나 지정된 곳 이외의 장소에 표시하여서는 안되며, 이러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 또는 타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하여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여야 한다. 6. “게스트”는 행사 거래와 관련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명시한 자료를 보관하여야 한다. 7. “게스트”는 자신의 정보란에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연락처를 설정하고, 항상 최신 정보를 유지하여야 한다. 또한, 연락처 변경시 “회사”에 통지하여야 한다. “게스트”가 본 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이행 완료 시까지 해당 “게스트”의 행사 거래 행위를 제한할 수 있다. 8. “게스트”는 통신판매중개 의뢰 및 그와 관련한 계약이행 과정에서 알게 된 구매자 등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법률, 약관 또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을 지고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고 회원 자격이 정지 또는 박탈될 수 있다. 제7조 행사 비용 결제 방식 1. 회사는 중개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대금의 수령, 보관 및 송금 업무를 제공한다. 이러한 중개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 상호간의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도모하고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에서 제공하는 장치이므로 회사가 “호스트” 및 “게스트”의 역할을 대리, 대행하거나 그 이행을 보조하는 것은 아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는 기본적인 중개 서비스에 포함된다. “게스트”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를 통하지 않는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 판매중지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3. 안전결제서비스의 일환으로 이루어지는 대금 보관으로 인하여 회사가 취득하는 이자 등은 서비스 제공의 대가이므로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이자 등의 반환을 청구할 수 없고, 대금 송금(계좌이체)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수수료는 대금을 송금하는 회사가 부담한다. 4. 회사가 제공하는 대금 보관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거래 또는 종결된 거래의 경우 해당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사항은 “호스트”와 “게스트”가 상호협의를 통해 해결하여야 한다. 5. “게스트”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대금 보관 결제서비스의 이용과 그 규칙에 동의하여야 한다. 제8조 호스트와 게스트 간 행사 계약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한 거래에 대해 안전한 거래 및 상호 권익을 보장하기 위해 “호스트”와 “게스트” 간 계약을 맺는다. 제9조 중개 서비스 이용료 “게스트”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회사”에게 수수료를 지급 한다. 성사되는 거래의 희망 금액에서 수수료 10% 및 원천징수 3.3%에 해당하는 금액의 수수료가 부과된다. 제10조 행사 진행 1. “게스트”가 행사를 진행 하기 전에 “호스트”로부터 전화, 메세지 또는 이메일(e-mail) 등을 통해 행사 거래 조건을 변경하거나 수정 요청을 받은 경우, “게스트”는 합의된 주문 내역으로 행사 거래가 가능하며 추가 결제가 필요할 경우 별도 협의를 통해 추가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2. “게스트”가 행사 거래를 진행할 경우, 행사 완료 전까지의 위험은 “게스트”가 부담한다. 이에 따라 “게스트”는 행사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적절하게 취한다. 3. “게스트”가 행사를 완료한 경우, “회사”는 “호스트”를 통해 행사 완료에 대한 최종 완료 확인을 받은 후 “게스트”에게 이러한 사실을 알 수 있도록 이메일, 문자 또는 서면으로 안내한다. 제11 조 행사 완료 및 수익금 1. “호스트”가 행사 완료 후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회사”는 최종 완료된 것으로 간주한다. 이후 “회사”는 “게스트”에게 행사 거래 대금 정산을 진행한다. 2. 최종 행사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일이 지나면 결제 대금 지급 대상으로 확정되며, 행사일 기준으로 익주 화요일에 대금을 일괄 지급한다. 회사는 “호스트”가 결제한 대금에서 이 약관 제9조에 따른 중개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게스트”가 지정한 계좌로 즉시 지급한다. 3. 회사는 이 약관 제5조 예술가 등록 양식에 어긋난 등록, 허위등록, 예술가 가장등록, 신용카드결제시스템 또는 통신과금시스템만을 이용하기 위한 예술가 등록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최고 60일까지 출금을 보류할 수 있다. 이 경우, 예술가가 공연 거래에 관한 거래 사실 증빙서류를 회사에 제공하면 송금이 완료된다. 4. “게스트”는 “회사”로부터 행사 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지정하여야 하며,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계좌를 변경할 수 있다. “게스트”가 지정한 입금 계좌의 예금주는 “게스트”와 동일인 또는 “게스트” 팀의 대표자 1인, “게스트”의 매니지먼트사 대표를 원칙으로 한다. “게스트”가 지정한 입금계좌의 예금주와 “게스트”의 가입 정보가 상이하다고 회사가 판단했을 때에는 지급이 불가능하며, 해당 조건에 맞는 계좌 관련 서류 증빙이 완료될 때까지 공연 거래 대금의 송금을 보류할 수 있다. 5. “회사”는 아래와 같은 환불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호스트”와 “게스트”는 이에 동의한다. 가. 행사일 3일 전 취소 : 100% 환불 ( 행사일 7/30 기준시, 7/27 취소) 나. 행사일 2일 전 취소 : 70% 환불 ( 행사일 7/30 기준시, 7/28 취소) 다. 행사일 1일 전 취소 : 50% 환불 ( 행사일 7/30 기준시, 7/29 취소) 라. 행사일 당일 취소 : 환불 불가 ( 행사일 7/30 기준시, 7/30 취소) 6. ”게스트”는 “회사”에 대한 행사 수익 대금 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7. “회사”는 “게스트”가 부적합한 공연을 거래한 것으로 확인되거나 합리적인 의심이 있을 경우 최고 90일까지 행사 수익 대금의 송금을 보류하고, 매매대금의 입출금을 중개하지 않을 수 있다. 8. “회사”는 “게스트”의 분기별 매출 명세를 국세청으로 전송한다. 매출 신고를 위한 “게스트”의 매출 자료는 누락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한다. 제12조 손해 배상 1. “회사” 또는 “회사”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회사”를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2. “회원” 또는 “회원”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회원”을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3. “게스트”가 결제 완료된 행사에 일방적으로 나타나지 않아 “호스트”에게 피해가 갈 경우 이에 대한 손해배상(환불 및 위약금)을 해야한다. 단 천재지변 혹은 “게스트” 본인 및 직계가족의 생명과 관련된 갑작스러운 일신상의 이유로 인하여 공연이 불가능한 경우, 위약금은 지불하지 않는다. - 행사일 3일 전 취소 : 100% 환불 ( 행사일 7/30 기준시, 7/27 취소) - 행사일 2일 전 취소 : 100% 환불 + 30% 위약금 ( 행사일 7/30 기준시, 7/28 취소) - 행사일 1일 전 취소 : 100% 환불 + 50% 위약금 ( 행사일 7/30 기준시, 7/29 취소) - 행사 당일 취소 : 100% 환불 + 100% 위약금 ( 행사일 7/30 기준시, 7/30 취소) 제13조 회사의 책임 범위 1. “회사”는 “서비스”에서 일어나는 모든 “회원”간 거래에서 일어나는 분쟁 등에 모든 책임이 있으며 발생 시 책임 지고 해결한다. 2. “회사”는 “회원”의 민원이 있을 시 24시간내에 처리한다. 3. “호스트”와 “게스트”간의 분쟁이 있을 시 발생하는 환불, 위약금의 경우 “회사”가 책임지고 해결한다. 4. “회사”는 중개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되는 행사 등록 정보의 오류, 미비 등으로 인하여 소비자가 입는 손해에 대해 “게스트”에게 시정을 요구할 책임이 있다. 5. “회사”는 “회원”이 다른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정보를 관리할 책임이 있다. 6.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한다. 제1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관할 법원으로 한다. 2.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한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KMS(이하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행사의 신(http://www.eventgod.net)의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취급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개인 정보 보안 팀을 통해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개인정보 관련한 법령 또는 지침의 변경이 있을 시 바로 갱신되므로 이용자께서는 서비스 이용시 수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및 동의철회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및 항목과 수집방법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취급위탁 4. 쿠키(Cookie)의 운용 및 선택 5.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6.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7.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8.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한계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의 주의사항 10.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1.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및 동의철회 가. 회사는 최초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해 '동의' 버튼 클릭 절차를 준비하여 동의 클릭 시 개인정보의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나.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시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FAX,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라.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 및 항목과 수집방법 가.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이용자의 신분과 서비스 이용 의사를 확인하여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기본 수집 이용 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의 최초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받고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대금 결제,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이용합니다. 1)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따르는 기본 식별 정보 2)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 회원간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 의사의 확인, 불만처리, 새로운 정보와 고지 사항의 안내 등 3) 은행 계좌 정보 : 대금 결제서비스의 제공 등 4) IP Address, 방문일시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등 5) 그 외 선택항목 : 회원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등 라.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 수집하며, 회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출신지, 본적지,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의 정보는 회원의 동의 또는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 이외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 팩스, 전화, 고객센터 문의하기 2)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취급 위탁 가.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2항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제휴 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 및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제공 목적, 제공 기간, 개인정보보호방안 등에 대해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으며, 제휴관계의 변화 또는 종결될 경우에도 고지합니다. 또한 제휴관계가 종결될 경우 제공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하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a.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b.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쿠키(Cookie)의 운용 및 선택 가.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서비스 제공자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자신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ID, 패스워드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나.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다만, 쿠키설정을 거부할 경우 쿠키 허용 설정이 필요한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가.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단, ID, 이름은 정정이 불가능하나 개명으로 인한 이름 변경 및 행정상의 문제로 인한 이름 변경은 예외적으로 가능합니다. 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Mypage-회원정보수정’ 에서 언제든지 열람, 정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FAX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즉각 조치합니다. 다. 회원이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으며, 수정된 정보는 수정 절차가 완료된 시점부터 바로 적용 됩니다. 제3자에게 기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나 정정 조치에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가.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 이후부터 이용 계약 종료시까지 입니다. 이용 계약이 종료될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a.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b.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다.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당해 회원의 열람 요구가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7.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가.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훼손 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a. 첨단 보안 시스템 설치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네트워크에는 칩입차단시스템(방화벽)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접근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DB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 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b. 모든 임직원의 PC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의무적으로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P2P 프로그램 등의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a.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상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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